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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일: 2018/04/25  심성현 기자
우아한형제들, 통합 고객센터 확장 오픈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 배민찬, 배민상회 등 자사 서비스 관련 상담 업무 연중무휴로 진행

▲ 배달의민족 직원 (출처: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3월 15일 고객 상담 업무 고객센터를 통합해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 가맹점, 이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상담 업무를 처리하는 고객센터의 규모도 함께 증가해 왔다. 그러다 보니 기존 고객센터 이외에 추가 공간이 필요했고 자연스럽게 여러 곳에 고객 센터가 분산돼 있을 수밖에 없었다. 

 

우아한형제들은 고객센터를 전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메신저 등 다양한 방법으로 ‘1년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이에 따라 배달의민족 가맹 업주와 이용자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서비스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배달의민족뿐만 아니라 자사 서비스의 고객 문의와 이용 업주 운영 관련 상담 업무를 같이 처리해 업무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크게 높인다는 방침이다.  
 

우아한형제들 최고운영책임자 부사장은 “배달의 민족의 고객센터가 이번 통합 확장 오픈을 계기로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우수한 모범 사례이자 기준점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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