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DG, 2019년 5대 유통 트렌드 발표
-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할 수 있는 형태로 발전할 것 |
|
글로벌 테크놀로지 미디어 기업인 IDG는 이달 2019년 유통 트렌드를 발표했다. IDG의 Toby Pickard 수석 대표는 " 2019년에는 소매업자들이 매순간을 쉽게 구매하는 것에 대해 해야 할 것이다. 단순히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새로운 행선지를 찾고 예약하는 것을 사진 한 장을 클릭함으로 가능해야 한다”라고 2019년 트렌드를 설명했다.
IGD가 제시한 2019년 주요 트렌드 5가지
2. 지속가능성에 대한 우려로 인한, 유통업자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식의 변화:
3. 원활한 쇼핑 경험:
4. 건강한 식습관 및 웰빙:
5. 언제 어디서나 쇼핑할 수 있는 기회 증가:
|
|
![]() |
|
|||||||||||||||
Copyright©2016 아시아헤럴드. All rights reserved. 제호 : 아시아헤럴드 | 발행인 : 신진오 | 편집인 박현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현정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서울아01036 | 등록일자 : 2009.11.25 | 설립일자 : 2017.05.10 06124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10길 34 | Tel: 02-2690-1550 | Fax: 02-6918-6560 아시아헤럴드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